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LOGISTICS AND INTERNATIONAL TRADE

전주대학교 물류무역학과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기사소개]-쿠팡 뉴스룸(2023.05.09.)
작성일 2023-08-09 조회수 325 작성자 물류무역학과
첨부 :

“넌 캡틴, 난 트레이너” 산학연계 입사한 전주대 찐친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물류무역학과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과의 자랑인,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산학협력”에 대해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리기 위해 사원 인터뷰 기사를 들고왔습니다!


“졸업 전 입사 완료!


여기, 취업이 어렵지 않았다는 신입사원들이 있습니다. 대학교 1학년 때부터 준비했냐고요? 아닙니다. 졸업을 앞두고 수강한 ‘쿠팡 물류의 이해’ 수업 덕분입니다.


2021년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산학협력을 맺은 전주대 물류무역학과 18학번 친구들의 쿠팡 ‘취업 뽀개기’를 소개합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전주대학교 물류무역학과는 2021년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업무 성취도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안성5센터 인사팀 김희준 매니저는 “물류학을 미리 공부하고 입사한 분들은 확실히 공정에 대한 이해가 남다릅니다”라며 “신입사원들의 창의적이고 밝은 기운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전주대 송민근 물류무역학과장은 “쿠팡과 채용연계 산학협력을 통해 상당수의 학생들이 졸업 전 취업에 성공하고 있습니다”며 “쿠팡이 기업물류의 노하우를 대학과 공유함으로써 기업과 대학, 지역사회가 상생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2021년에 전주대와 군산대, 2022년에는 인천재능대와 경북보건대, 2023년에는 인제대학교 등 전국 여러 지역의 대학들과 지속적으로 산학협력 업무 제휴 협약서를 체결하고 물류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쿠팡의 미션은 고객이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말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글로벌 물류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를 언제나 환영합니다.



더욱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신 물류무역학과 학우분들은 기사 링클를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물류무역학과 파이팅 !


https://news.coupang.com/archives/27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