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TOURISM MANAGEMENT

전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이벤트프로

학생활동 게시글의 상세 화면
[이벤트프로] [이벤트프로] 2% 방학 중 활동
작성일: 2022-09-07 조회수: 244 작성자: 관광경영

 이프로는 방학 중 자격증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습득하였습니다. SMAT는 서비스 산업분야의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기 위한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3개의 모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Module B 서비스 마케팅 세일즈,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동아리 지원 문제집과 연계된 유튜브 강의를 공유하며, 학습에 도움을 주어 부원 두 명이 A모듈에 합격점을 얻어 3급을 취득하였습니다.

 CS leaders 관리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의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위한 자격증입니다.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3개의 파트로 이루어져 전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일 시 합격입니다. SMAT와 연계되는 서비스 자격증으로 SMAT 취득 후 연계하여 취득하기 좋은 자격증입니다.

 

 이프로는 2학기동안 공모전 및 여러 관광산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12월 2일에 있을 관광제를 준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