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TOURISM MANAGEMENT

전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생활동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길] [길동아리] 5월의 길동아리
작성일: 2022-06-14 조회수: 321 작성자: 관광경영

[길동아리]

 

5월 첫번째 활동입니다. 먼저 저희 동아리는 매월 진행하는 생일자 이벤트를 통해서 5월 동아리 생일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여 동아리 인원들간의 사이가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두번째 활동입니다. 저희 길 동아리는 동아리 자체적으로 22학번 동아리 회원들에게 성년의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홀로그램 꽃과 뽑기를 통한 랜덤선물을 통해서 학과에서 뿐 만 아니라 동아리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22학번 친구들의 뜻 깊은 성년의날을 기념하였습니다.


세번째 활동입니다. 저희 길동아리는 스승의날을 기념하여 저희 길동아리의 지도교수님이신 송광인 교수님께 동아리 회원들의 편지와 간단한 선물을 통하여 교수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언제나 저희 송광인 교수님과 함께라면 길 동아리는 계속해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활동입니다. 저희 길 동아리는 계속해서 전북투어패스 대학생 서포터즈를 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날에 동물원에 가서 전북투어패스 매표일을 전담하여 5월 전북투어패스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 활동입니다. 저희 길 동아리의 메인활동인 길 동아리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동아리 답사는 저희 길 동아리 담당 교수님이신 송광인교수님과 같이 여수일대의 해양관광을 통해서 여수의 해수욕장 답사 및 크루즈 관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이번 동아리 답사를 통해 관광을 전공하는 학생으로써 관광에 대해서 더 알아가며 더욱 폭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