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교일 변경에 따른 통학버스 요금 환불 안내(추가) | ||||||||||||
---|---|---|---|---|---|---|---|---|---|---|---|---|
작성일: 2020-03-30 조회수: 177 작성자: 관광경영학과 | ||||||||||||
[ 2020학년도 1학기 등교일 변경에 따른 통학버스 요금 환불 절차 안내] 우리 대학은 코로나19의 대응을 위해 등교일을 4월 13일(월)로 추가 변경하였고, 개강 후 1~3주차 수업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3. 23.(월) ~ 4. 12.(일))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통학버스 운영 일자가 감소하여 등교일을 기준으로 운영 일자가 감소한 만큼 일할 계산하여 기존의 통학버스 요금을 일부 환불(추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등교일 추가 변경이 있을 시 그에 맞춰서 일할 계산 적용) 관련 절차 및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일자 감소에 따른 환불 안내 ○ 등교일: 2020. 4. 13.(월) / 2020. 3. 30.(월) 기준임, 추후 변경될 수 있음. 학사 일정 참고 ○ 통학버스 운영 기간: 등교일 ~ 7. 3.(금) - 온라인 수업 일정 연장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 일자가 변경될 수 있음 ○ 버스 요금 환불 절차 및 일정 ① 환불 받을 계좌 inSTAR 등록 - 재학생 포털(inSTAR) 로그인 → 장학/등록 → 장학관리 → 장학금 지급계좌관리 선택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후 저장 버튼 누름 ※ 일반인(교직원 등) 이용자는 정보 수집을 위한 절차 안내 예정 ② 환불 인원 대상 선정 및 지급 - 통학요금을 지역, 이용 일자에 따른 일할 계산 적용 - 납부(등록)자 대상 감소분에 대한 환불금액 지급 - 환불금액 지급 일정: 등교일 이후 1개월 이내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추가 학사일정이 변경될 경우 통학버스 요금 환불 금액 및 일정도 변경될 수 있음 2. 통학버스 미이용에 따른 전체 금액 환불 안내 ○ 환불 신청 기간: 등교일 당일 10:00 이후 접수 개시 - 등교일 변경(추가)에 따라 환불 신청 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 환불금액 지급 일정: 환불 신청 후 1개월 이내 ※ 문의: 학생지원실(063-220-2819) 학 생 취 업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