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SMART MEDIA

전주대학교 스마트미디어학과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게시글의 상세 화면
스마트미디어학과 학회장님과 부학회장님의 인터뷰!
작성일 2021-05-03 조회수 968 작성자 스마트미디어학과 홍보기자단 김남규
첨부 :


2021학년도에 우리 스마트미디어 학과를 대표하는 학회장님과 부학생회장님, 다들 만나보신 적 있으신가요? 만난 적이 없는 친구들을 위해 제가! 인터뷰를 통해 학회장님, 부학회장님 두분의 말씀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Q. 안녕하세요 ~

A. 네 반갑습니다~


Q. 신입생 학우분들을 위한 인삿말과 자기소개 가능할까요?

A. 안녕하세요 신입생 여러분 스마트미디어학과 학회장 17학번 김영진 , 부학회장 17학번 최종혁입니다!


Q. 현재 20학번과 21학번들은 학교 생활을 정말 못하고있어요 ㅠㅠ 이 친구들을 위해서 격려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수업이 많아지고 학교나 학과 행사도 줄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꿈꿨던 대학생활을 못누리는 거에 대해 매우 아쉽게 생각합니다... 그래도 코로나 상황이 괜찮아진다면 지금까지 진행하지 못하였던 여러 많은 행사들을 빠르게, 더 멋지게 진행을 할 예정이니 지금 당장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기다려주세요!


Q. 스마트미디어 학과의 장/단점 말해줄 수 있나요?

A. 저희 학과의 장점은 여러 많은 기관들과 협력하여 실습 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고 그에 따른 지원도 엄청나서 학생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면 엄청 효율적인 학교 생활이 가능해요! 하지만 단점으로는 지금껏 접해보지 못하였던 코딩에 관한 것들이 많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렵게 느낄 수도 있지만 열심히 공부하시다 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거에요!!


Q. 마지막으로 스마트미디어 학과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한마디! 가능할까요?

A. 전주대학교 스마트미디어학과를 고민하고 계시는 학생 여러분! 아마 스마트미디어라는 단어가 생소하고 무엇을 할지 정말 궁금하실 거에요!! 그래도 한 번 관심을 가져 보시고 입학을 하게 되신다면 그동안 알지 못하였던 것에 대한 새로운 것들을 많이 접하고 배워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재밌고 흥미로운 학교 생활이 가능할거에요!


이상으로 저희 스마트미디어 학과의 학회장님과 부학회장님의 인터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홍보기자단 스마트미디어학과 김남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