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2학기 교육봉사활동 운영 일정 안내 |
---|
작성일: 2022-08-29 조회수: 327 작성자: 과학교육과 |
첨부 :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양식.hwp , 1. 교육봉사활동 미이수자 사전교육 이수 현황(8. 29.).xlsx , 2.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 미이수자 현황(8. 29.).xlsx , 3.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미제출자 현황(8. 29.).xlsx |
1.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 안내(https://bit.ly/3dSIrS9) -------------------------------------------------------------------------------------------------------- 2022학년도 2학기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1. 실시 대상 : 사범대학생 및 일반대학 교직이수예정자, 교육대학원생(붙임 파일 참고) 2. 이수 기간 : 9. 5.(월)~23.(금) 3. 수강 방법 가. 전주대학교 사이버 캠퍼스(http://cyber.jj.ac.kr) 로그인 나. 우측 상단 탭의 비교과 과정 -> '2022-2학기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다. 강의 주소: https://bit.ly/3dUTyKk * 교육봉사활동(13064, 2학점) 교과목이 아닌 비교과과정으로 사이버캠퍼스에서 수강 신청 해야 함. 4. 유의사항 가. pc접속만 가능, 스마트폰 학습 불가 나. 상태가 '복습하기'로 나오고 학습현황에 '학습완료'가 나와야 수강완료 다. 영상을 중간에 넘기거나 먼저 종료할 경우 '학습 중'으로 나타나며 학습 영상이 정상 속도로 모두 재생되어야 '학습완료'가 됨 라. 학습완료가 되지 않으면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을 수강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5. 추가 안내사항 가.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은 재학 중 1번만 이수하면 됨 나. 2019-2학기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 수강자부터 반드시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작성 후 지도교수님과 상담후 확인란 작성 후 제출해야 함.(필수) ※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기간 : 9. 26.(월)~10. 7.(금) 2022학년도 2학기 교육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 붙임의 '오리엔테이션 미이수자 현황' 확인
2.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기간 안내(https://bit.ly/3pNn4Eq) -------------------------------------------------------------------------------------------------------- 2022학년도 2학기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기간 안내드립니다.
1. 제출 기간: 9. 26.(월)~10. 7.(금) 2. 제출 장소: 진리관 104호(사범대학 행정실) 교직지원부 3. 제출 대상: 2019-2학기 이후 교육봉사활동 OT 수강자 * 이번학기 오리엔테이션 이수자 포함, 첨부파일 확인 4. 유의 사항 가. 최초 1회만 제출(실시 기관, 기간 등이 변경되어도 교육봉사 가능 기관인지만 확인 후 실시) 나. 양식 확인 후 작성해서 지도교수님 확인 후 제출(서명, 도장) 다. 교육봉사활동 실시 전 오리엔테이션 이수 및 계획서 제출은 필수 * 오리엔테이션 이수 및 계획서 제출 전 실시한 봉사활동 인정 불가
부득이한 경우로 제출 기간 이외에 제출해야 되는 학생은 교직지원부(063-220-3227)로 문의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붙임의 ' 계획서 미제출 명단', '계획서 양식' 확인
3. 교육봉사활동 일지 제출 안내(https://bit.ly/3R9letg) -------------------------------------------------------------------------------------------------------- 2022학년도 2학기 교육봉사활동 일지 제출 기간 안내드립니다.
1. 제출 대상: 2022-2학기 교육봉사활동(13064, 2학점) 교과목 수강신청자 2. 제출 기간: 11. 14.(월)~11. 25.(금) * 기간 내 제출하지 못하는 학생은 교직지원부(063-220-3227)로 사전에 문의 바랍니다. 3. 제출 장소: 진리관 104호(사범대학 행정실) 교직지원부 4. 안내사항 가. 교육봉사활동은 오리엔테이션 수강 후 실시해야 함 나. 하루 최대 8시간만 인정 가능하며, 시험감독은 최대 20시간만 인정 가능함 다. 단순 업무보조 / 서류정리 / 청소를 한 경우나 수당을 받고 하는 경우는 인정 불가함 라. 2019-2학기 오리엔테이션 수강자부터는 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시해야 함 5. 교육봉사활동 일지 작성 방법(필수 항목) 가. 표지: 우측 상단에 학과, 학번, 이름 명시 나. 일지 내용 1) 교육적인 활동 내용만 작성(단순업무, 놀이보조, 사무보조, 도서관 정리 등 작성 금지) 2) 활동 내용 1/2이상 작성 다. 기관별 평가 및 건의사항: 기관 당 1page 이상 작성 라. 소감문: 1page 이상 작성 마. 사진: 기관 당 2개 이상 첨부(총 3개 이상) * 사진에 본인의 모습과 활동하는 모습을 알아볼 수 있도록 촬영 바. 결과 확인 및 수강 신청 확인서: 본인이 작성 후 서명 * 교직지원부에 일지 예시 자료 있으니 필요 시 확인 가능 -------------------------------------------------------------------------------------------------------- * 교육봉사활동 60시간을 완료하고, 교육봉사활동(13064, 2학점) 교과목 수강신청한 학생만 제출할 것
4. 교육봉사활동 수강 정정 안내 -------------------------------------------------------------------------------------------------------- 교육봉사활동(13064, 2학점) 교과목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해당 교과목은 교육봉사활동을 60시간 모두 채운 학생에 한해서만 수강신청해 주시기 바라며, 졸업 학기 혹은 이번 학기에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학생의 경우 일지 제출 기간 전에 완료할 수 있는 경우에만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학생은 수강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기간까지 완료하지 못하는 학생은 교직지원부(063-220-3227)로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