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휴/복학 및 자퇴 신청서 신청 방식 변경 안내
작성일: 2016-07-04 조회수: 1782 작성자: 방사선학과

 

1. 대상 : 일반휴학/군휴학/자퇴신청서

2. 변경사항

변경전 

변경후 

 학생이 신청서(비치양식) 작성

 학생이 인스타 접속하여 신청서 직접 입력 후 출력

 학부모/지도교수/CA상담 작성

 출력양식학부모/지도교수/CA상담 작성(군휴학제외)

 단과대학행정실 제출

 단과대학행정실 제출

3.변경일자 : 2016.07.01 이후

4.복학

 (1) 복학시기 : 복학은 휴학 만료 학기 수업종료일로부터 복학 학기 개시 이전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수업일수 1/3 이내 까지 하여야 합니다. 병역의무를 이행중인 자가 매 학기 수업 일수 1/3 이후에 전역할 경우라도 실제로 수업일수 2/3 이상 수 강할 수 있을 경우에는 복학을 허가할 수 있습니다.

 (2) 복학 신청 절차 : 인스타(inSTAR) → 학사관리 → 복학신청 → 복학신청 메뉴 클릭(군 복학자의 경우 전역증 또는 전역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 첨부)

 (3) 기타 : 군입대휴학자가 전역일 이전에 복학할 경우에는 전역예정증명서 및 수업일수 2/3이상 수강할 수 있음을 증빙할 수 있는 수강허가증 또는 휴가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