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4년도 하계 계절수업 실시 안내
작성일: 2014-05-29 조회수: 434 작성자: 방사선학과
첨부 : 201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_교과목_및_시간표.hwp 파일의 QR Code 201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_교과목_및_시간표.hwp  201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_교과목_및_시간표.hwp
201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절수업 기간 : 2014. 6. 23(월)~ 2014. 7. 11(금)
2. 수강허용학점 : 9학점 이내
 
3. 수업료 : 1학점 당 80,000원
※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 고지서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수강신청/성적) → 등록금 고지서
 
4. 폐강기준
가.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나.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5. 운영주관
가. 업무총괄 : 교무처 수업학적지원실
나. 재이수 신청서 접수, 출석 및 성적관리부 배부 : 교양학부 행정지원실(스타센터 306호)
다.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 교수학습개발센터(학생회관 2층)

6. 주요 운영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2014. 6. 9(월) - 6. 13(금)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수강신청
폐강과목 공고 2014. 6. 16.(월) 13:00 ◦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2014. 6. 16(월) 11:00 – 6. 17(화) 18:00 ◦폐강 기준
-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수업료납부(등록기간) 2014. 6. 18.(수) - 6. 20(금)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 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계절수업 기간 2014. 6. 23(월) - 2014. 7. 11(금)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성적확인기간 2014. 7. 16(수) ~ 7. 17(목) 17:00까지

7. 수강생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환불방법
가) 개강 전 : 수업학적지원실지원실로 연락한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본인이 변경하고 재무지원실에 연락하여 환불 문의
나) 개강 후
① 수강취소(Drop)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지원실에 제출
② 수강취소 확인 후 재무지원실로 연락
나.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620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3)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