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취업준비제도 안내 및 신청서
작성일: 2012-01-09 조회수: 431 작성자: 관리자
첨부 :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1].hwp 파일의 QR Code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1].hwp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1].hwp ,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1].hwp 파일의 QR Code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1].hwp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1].hwp
 
 
 
1월 13일(금)까지 제출해주세요.!! -행정실로 !!

 

취 업 준 비 학 기 제 도 실 시

재학생들의 취업준비기회 확대 ·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취업준비학기제도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취업준비학기제도란?

- 재학생 중 졸업요건(학점이수, 논문패스 등)을 갖추었으나 졸업을 하지 않고, 등록금을 면제받아 재학생 신분으로 취업을 준비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

 

취업준비학기제도의 장점

- 재학생 신분 유지 : 본교 일반 재학생과 동일한 신분을 유지함으로서 도서관이용 학교 취업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취업준비기회 확대 : 기업들이 졸업자보다 졸업예정자들을 더 선호하므로 재학생 신분으로 취업의 기회가 많아집니다.

 

취업준비학기제 신청

1. 신청 자격 : 2012년도 2월 졸업 대상자

2. 제출 서류

. 취업준비학기제 지원서 1(단과대학 행정지원실에서 교부)

. 제출처 : 각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3. 취업준비학기제 기간 : 1학기(제출 당해 학기만 해당되며, 추가연장 시 다시 제출)

4. 신청 회수 : 4(4학기)

3. 선발일정

일 정

내 용

시 행 부 서

비 고

 

지원서 접수

각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2012.01.17 ~ 01.31

졸업사정

각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졸업합격여부 판정

2012.02.03

최종 합격 발표

수업학적지원실

졸업사정 후 졸업합격자 취업준비학기제 합격 발표

 

유의사항

1. 성적향상 및 복수·부전공으로 인하여 교과목을 신청해야 하는 경우에는 취업준비학기제를 신청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졸업연장(수강신청 후 등록금을 납부하는 제도)을 신청해야 합니다.

2. 취업준비학기제 확정자들은 재학이기 때문에 학사운영, 지도교수 상담, 학교도서관 이용, 학교 프로그램 참가 등은 재학생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취업준비학기제 확정자들은 개강 전에 진로탐색을 과목을 신청하며, 진로 탐색 외에 추가 학점은 이수 불가능합니다.

4. 취업준비학기제 확정자들의 진로탐색 과목의 등록금은 면제되며 취소할 수 없습니다.

5. 취업준비학기제 확정자들은 휴학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6. 승인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외국인 학생은 신청 할 수 없습니다.

 

2012. 01 .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