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방사선학과 공지 사항 (2011년)
작성일: 2011-01-21 조회수: 990 작성자: 관리자
겨울방학을 모두 알차게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 본인 학점 관리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몇가지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학교 졸업이수기준 에 대해 학생들이 너무 관심이 없고 , 잘 모르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1. 이수학점 기준

저희 학교 졸업기준은 140학점이고 기초/전선/전필 은 학번마다 다르니 편람 또는 CA실,
행정실을 방문하여 졸업을 하는데 있어 이수해야할 학점과 교과목을 확실히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2. 4학년 논문신청 안내

그리고 4학년 학생들은 1학기때가아닌 2학기때 반드시 논문 수강신청을 해야하며 이를 신청하지 않을시 졸업탈락이 됩니다 . 학점은 없지만 패스가 되어야 하기때문에 반드시 2학기때 수강신청 및 국가고시 패스를 하여서 이수 하셔야 합니다.

3.재수강 안내

그리고 , 재수강을 하시는 분들은 수강신청 홈페이지에 재수강이라고 자동으로 뜨더라도
재수강신청서   제출해주셔야합니다. 재수강 신청서 미제출시 재수강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4. 수강신청변경 안내

드롭제도 와 수강신청변경을 혼동하는 학생이 있는데 수강신청변경은 정정기간 일주일 후
기간까지 행정실에 신청한 후 본인이 반드시 당일 12시 이내에 직접 삭제하셔야합니다.
삭제하지 않을시 미이수 F로 뜨게 됩니다. 반드시 삭제 하시고 삭제하지 못하실 시 다음날 다시 행정실 재방문하시길 바랍니다.

5.연락처 변경 과 홈페이지

연락처가 변경 됐을때, 반드시 행정실에 오셔서 말씀해주셔야합니다.
학과 공지가 홈페이지나 , 문자를 통해 안내되기때문에 홈페이지 방문을 하지 않거나 핸드폰 번호 변경이 되어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졸업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인 책임 입니다. 스스로 졸업과 수강신청에 관하여 정확하게 인지 하시고 학교 생활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당부드릴 말씀은 개인적인 휴대전화로 연락하시지마시고 , 063 220 2953 번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문자로 문의들 하시는데 이는 절대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320. 324,325호 저희 실습실 모든 공사가 거의 이루어졌습니다. 기존 처럼 실습실을 정리 하지 않고 사용하실 경우 모든 개인 물건은 폐기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독서실 처럼 사용하시지 마시고 , 실습실임을 유념하면서 깨끗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