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전주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1학기 LIStar 프로그램 트랙 신청 안내]
작성일: 2021-02-17 조회수: 788 작성자: 권유진
첨부 : 트랙신청서.hwp 파일의 QR Code 트랙신청서.hwp  트랙신청서.hwp

LIStar 프로그램 트랙 신청 안내


1. LIStar Program이란
 현대 사회가 요구하는 전문지식과 기술을 두루 갖춘 지식기반사회의 주역이 되는 정보처리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문헌정보학과 학생들이 글로컬 역량, 현장실무 역량, 전공 역량, 융합/소통 역량을 함양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계획적인 대학생활을 유도하고 체계적인 진로설계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하는 학년별 맞춤형 교육 및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2. 트랙(Track)신청방법

* 트랙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강 후 신청기간 안에 트랙신청서(다운로드)를 작성하여 학과 사무실로 제출한다.
* 트랙신청 후 목표를 달성했을 경우에는 등급에 따른 기본점수와 트랙신청 가산 점수(100점)를 동시에 부여한다.
* 자격증 취득결과는 해당학기 종강 이전에 제출한다. 단, 방학 중에 참여한 자는 개강 후 1개월 이내에 제출한다.
 

♣트랙신청기간

1. 기 간 : 2021년 3월 16일(화) ~ 3월 26일(금)
2. 장 소 : 학과사무실



참고 : http://www.jj.ac.kr/lis/uisp/LIStar/listar.jsp / 문헌정보학과 홈페이지 대학혁신지원사업(교내특성화) 참고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