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ffice 365 이용 안내 |
---|
작성일: 2021-08-31 조회수: 500 작성자: 법학과 |
전주대학교 Office 365 이용 안내입니다. *Office 365란? 전주대학교 교직원, 학생들에게 정품 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개인 소유의 PC 및 노트북에 5대, 모바일 디바이스 5대까지 정품 오피스를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고, 50GB 웹메일 (모바일 연동), 웹오피스, 메신저, 화상회의, 협업 등의 스마트워크 또한 One-Stop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Microsoft의 클라우드 서비스 *Office 365 주요 기능 Office : 최대 10대까지 다양한 디바이스(PC, 노트북, 모바일 등)에 최신 Office를 설치하여 사용 가능 Exchage : id@office.jj.ac.kr 도메인의 50GB의 메일 사서함 제공. 모바일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 관리 가능 SharePoint : 팀사이트를 만들어 문서를 공유하고 연구 등 협업할 수 있는 기능 OneDrive : 파일저장 및 공유,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1TB의 개인용 스토리지 제공 Lync : 온라인 메신저, 파워포인트나 데스크톱을 공유하는 화상회의 및 온라인 교육에 활용 *Office 365 가입(계정) 신청 자격 학생 : 재적중인 전체학생(글로벌지식교육원, 국제교육원 학생 제외) *가입(계정) 신청 방법 학생 : 인스타 로그인 후 상단 'Office 365' 메뉴를 통해 신청 *이용 방법 인스타 로그인 후 상단 'Office 365' 메뉴를 통해 이용방법 확인 가능. *관련 문의 정보통신지원실 : (063)220-2178/26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