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 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안내 | ||||||||||||||
---|---|---|---|---|---|---|---|---|---|---|---|---|---|---|
작성일: 2021-12-22 조회수: 176 작성자: 김소연 | ||||||||||||||
첨부 : 2021-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 ||||||||||||||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 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안내 1. 학생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2021. 12. 24.(금) 오전 9시 2. 제출항목: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 결과물 3. 제출방법: 서면제출 또는 온라인 제출
4. 기타사항 1) 결과물의 종류는 시제품, 보고서, PPT 출력본, 책자, CD 등으로 제한이 없으며 부피가 큰 경우에는 사진으로 대체 가능함 2) 결과물은 학과사무실에서 보관 3)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미제출 시 지원금 환수 조치 4) 귀속물품을 구매한 경우 과제 종료 후 반드시 구매물품을 센터로 반납 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