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동아리 및 세미나

HOME > 커뮤니티 > 학습 동아리 및 세미나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2017-1 학습동아리 결과보고서 작성요령 및 양식
작성자 김윤미 등록일 2017-06-09 조회수 1416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결과보고서 작성 및 제출 요령]

 

1. 제출 기한 및 방법

1) 온라인 제출: 2017. 7. 19.() 16:00 까지 업로드

2) 결과보고서 작성 양식은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 http://www.jj.ac.kr/khistory/

    -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메뉴에서 다운로드

3) 평가회 발표자료(PPT): 자유양식 (파일명: 동아리명)

4) 제출 방법: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커뮤니티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용량초과시 gh0534@naver.com으로 제출

5) 기타사항: 학습결과물 원본은 사업단 방문제출 

 

2. 결과보고서 규격

1) 작성: 한

    - 본문 12포인트(11포인트), 장평100, 줄간격160, 한글기본글꼴 or 나눔글꼴

    - 용지여백: 위쪽 15, 아래쪽 15, 왼쪽 20, 오른쪽 20, 머리말 15, 꼬리말 10

    - 파란 글씨는 삭제 후 작성

2) 반드시 면수(page)를 기재하고, A4 규격 양면으로 제본

 

3. 결과보고서 작성요령

1) 반드시 작성방법을 숙지한 후 작성

2) 인용자료 기재시 출처 명시

3) 숫자는 원단위로 기재(. 100,000)

4) 동아리 현황, 실적은 20173~ 20177월 기준으로 작성

5) 동아리 운영 계획은 20172학기 기준으로 작성 (20179~ 20181월 초)

 

4. 결과보고서 내 필수 첨부 자료

1) 동아리 현황(회원명단)

2) 20171학기 운영실적(회의록 및 활동일지 반드시 포함)

3) 20172학기 운영계획 및 예산 사용 계획서(붙임2. 활동계획안 참고)

 

5. 학습동아리 평가회 안내

1) 일시: 20177월 마지막 주 (자세한 일정은 추후 재공지)

2) 대상: 학습동아리 임원 및 회원 중 최대 3명까지 참여 가능

3) 평가회 방식: 결과물 사전평가 진행, 평가회 당일 10분 내외 PPT 발표

4) 평가방식: 결과보고서 70% + 발표평가 30%

 

*학습동아리 지원금 사용 마감일은 2017. 07. 15.(토) 입니다.

*문의 (063-220-2399,3225)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역사문화콘텐츠학과'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17-1학기 동아리 결과보고서 파일입니다.
다음글 2017년도 학습동아리 관련 양식
목록

홈페이지 관리 담당 : K-History 2H 핵심인력양성사업단 | 063-220-2399, 3225 | ym2671@jj.ac.kr

(56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한지산업관 101호 K-History사업단 사무실
TEL : +82-63-220-2399, 3225 | FAX : +82-63-220-2320 | E-MAIL : ym2671@jj.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