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신앙과 선교

[선교뉴스] 개교 60주년 기념 ‘사·자·성·어’ 프로젝트 시행, 가슴 따뜻한 사연 전해…

  • 등록일 : 2024-04-23
  • 조회수 : 16
  • 작성자 : 대학신문사

[인터넷 전주대신문, 업로드일: 2024년 4월 24일(수)]


개교 60주년 기념 ‘사·자·성·어’ 프로젝트 시행,  가슴 따뜻한 사연 전해…


  전주대학교가 개교 60주년을 맞아 ‘사.자.성.어’(사랑 실은 자동차·자전거 타고 성품채플, 기독교 교과목 어디든 간다)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사자성어’는 재학생들의 성품을 빚어주고, 부모님의 존재가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어 사랑 넘치는 가정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시작되어 이번이 세 번째를 맞은 프로젝트다. 이번에는 성품채플뿐만 아니라 ‘기독교 윤리와 적성’ 수강생들이 사연을 신청하여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

  부안에 사는 한 학생은 “어버이날마다 돈이 없어 편지만 드렸는데, 이번 기회에 선물도 드리고 싶어서 신청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교수님들은 학생의 사연과 함께 선물을 부모님께 직접 전달하였다.

  이 사연을 받은 어머니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했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동적이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생과 교수님, 그리고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전주대학교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이번 행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선교지원실 오예찬(ssd5205@jj.ac.kr)

* 인용 가능(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