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상상이 현실로… ‘2023 광고제’ 성료

  • 등록일 : 2023-12-18
  • 조회수 : 298
  • 작성자 : 대학신문사

 936호 3면 상상이 현실로… ‘2023 광고제’ 성료.png

[전주대신문 제936호 3면, 업로드일: 2023년 12월 20일(수)]


상상이 현실로… ‘2023 광고제’ 성료


지난 11월 21일 ‘KT&G 상상univ와 함께하는 상상력 연합 광고제’가 개최됐다.


‘KT&G 상상univ와 함께하는 상상력 연합 광고제’는 지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학생회관 1층과 학생회관 앞 로터리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는 경영학과 광고동아리인 ‘CONTI’, ‘IST’, ‘AD-MAKER’ 총 3개의 동아리가 주관했으며, ‘KT&G 상상유니브’가 후원했다.


이번에 개최된 광고제는 ‘상상력’이 주제였던 만큼 참가자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 QR코드를 배치해 관람객들의 피드백을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행사의 위원장인 CONTI 회장 임재헌(경영·19)은 “먼저 행사가 무사히 끝나서 다행이고 1년 전에 세웠던 계획들이 절차대로 성공해 뿌듯함과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러한 기쁨에 같이 참여한 전주대학교 광고동아리 콘티, 애드 메이커, 이스트에게 감사하다”라며 다른 동아리 인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광고제는 학생들이 직접 광고를 제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는 활동으로, 사진 편집 등의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실제 광고로 구현하는 과정은 실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라고 광고제의 이점을 전했다.


한편, 이 행사의 후원을 맡은 ‘KT&G 상상유니브’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학습과 성장, 교류의 기회를 통해 대학생들이 미래를 상상하고 스스로 문화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송민호 기자(immino@jj.ac.kr)


* 인용 가능(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