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PUBLIC ADMINISTRATION

전주대학교 행정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고시반 방학 기숙 장학 QnA
작성일: 2022-06-10 조회수: 356 작성자: 행정학과

방학 기숙 장학 QnA




Q. 방학 특강을 신청해도 기존 학기중 고시반처럼 책이나 영상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A. 방학 특강의 경우 별개의 존재이며, 이미 장학금이라는 명목하에 기숙사 및 식사 지원이 나오기 때문에, 추가적인 지원은 없습니다.


Q. 기숙사나 식사 중 1개만 선택해서 신청이 가능한가요?

A. 둘다 함께 책정된 장학지원이라 선택은 불가능 합니다.


Q. 기숙사 신청 없이 고시반 이용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신청하실 때 신청서는 필요 없고 따로 고시반장이나 학과 사무실로 고시반만 신청하고 싶다고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Q. 신청서는 어디에 있나요?

A. 전주대 행정학과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카톡방이 있을 시 올려보시면 한번 주소 홍보한 것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Q. 기숙사 통금 시간이 있나요?

A. A.M 0시부터 A.M 5시까지 통금 시간이며, 해당 시간 사이에는 기숙사를 열지 않으므로, 들어오실 거면 이 시간 안에 들어오셔야 합니다.


Q. 방학 동안 고시반 운영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적으로는 아침 9시에 고시반에 모이고, 이후 오후 5시까지 자율 학습을 한 후 자유입니다. 시간의 경우에는 바뀔 수 있으며 임시입니다. 추가로 영어단어와 같은 스터디 등도 모집해 보고 사람이 있으면 만들 계획에 있습니다.


Q. 방학 중 고시반을 빠져도 가능한가요?

A. 방학 특강을 신청하신 분들의 경우 4~5일간의 휴가를 주고 있고, 기간 내에 원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Q. 기숙사는 어떻게 배정 되나요?

A. 2인 1실을 사용하며, 원하는 룸메가 있을 경우에는 신청서를 제출할 때 같은 방 쓰겠다고 이야기 하면 같은 방에 넣어주고, 없을 경우 같은 학과 우선순위로 없으면 타학과 학생 순으로 랜덤 배정 받습니다.


Q. 기숙사 이용중 1박 2일 이상 휴가 사용 가능한가요?

A. 개인에게 약 4박 5일 정도 개인 휴가 가능합니다. 4박 5일을 한번에 써도 나눠서 써도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