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진로/취업/교육

서브비주얼

채용정보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컨설턴트 채용 안내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Ⅰ. 채용사항


 1. 채용내용


분야

채용분야

인원

수행업무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

컨설턴트

1명

-기업정보 통합관리, 지역채용 동향 파악 

-일자리 발굴 및 매칭 서비스 등 


 2. 지원 자격

 ■ 본교 직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자, 기독교 세례자, 국가유공자 우대

 ■ 4년제 대학 학사 이상 졸업자로,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3. 우대사항

 ■ 유관업무 경력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진로․취업프로그램 진행 가능자

 4. 근무조건: 주5일 근무(09시-18시)

 5. 임용기간: 임용일로부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종료시까지(최대 5년이며, 매해 근무

 평가를 통해 재임용 여부 결정)

 6. 보수수준: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계획서 및 지침에 따라 지급



Ⅱ. 제출서류


 1. 지원서 1부(지원서 양식은 첨부 파일 활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포함

 2.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2매 내외-자유양식)


(최종합격 후 제출서류)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백분율 기재) 각 1부

 ▪ 자격증 또는 어학성적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세례증명서 또는 출석교회 목사추천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초본(병역증명용-남자에 한함) 1부



Ⅲ. 전형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Ⅳ. 전형 일정


 1. 접수기간: 2021. 4. 16.(금) 오전 11:00 까지

 2. 서류전형: 2021. 4. 19.(월) 오전 11:00 이후 개별 통보 

 3. 면접심사: 시간과 장소는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4. 최종 합격발표: 2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접수방법


 1. 접수: 이메일(toycube0565@jj.ac.kr) 접수

 2. 문의: 총무지원실 인사담당(T.063-220-2570)



Ⅵ. 안내사항


 1.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다르거나 전형 규정을 위반한 자는 지원을 무효로 

 하며, 합격 후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지원자가 저조할 경우 전형 일정을 조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으며,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임용예정일: 2021. 5. 1. 

 ※ 대학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