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7-01-05
- 조회수 : 368
- 작성자 : 취업지원실
- 접수기간 : ~
전주신중앙시장 문화관광형성시장육성사업단
일반계약직[사무직] 채용 공고
전주신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일반계약지(사무원)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Ⅰ. 채용(예정)인원
채용직종 | 채용인원 | 담당업무 | 근무부서 |
일반계약직 (사무원) | 1 | ∎ 사업단 사업관리 및 일반 서무 - 전주신중앙시장 문관형사업 홍보 업무 - 문서수발 및 회의자료 관리 - 전주신중앙시장 문관형사업단 예산집행 - 기타 일반 서무 업무 | 전주신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
2. 응시자격
Ⅱ
채용직종 | 자격요건(소지자격증) |
일반계약직 (사무원) |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학사 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2급, 워드프로세서 이상 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자 ‣ 디자인 프로그램(포토샵 또는 일러스트레이션) 활용 가능자 우대 |
3. 원서 접수기간 및 시험일정
공고기간 | 응시원서 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면접시험 ( 예 정 ) | 최종합격자 발표(예정) |
´17.01.02.(월) ~ 01.17.(화) | ´17.01.02.(월) ~ 01.17.(화) | ´17.01.18.(수) 개별 연락 (예정) | ´17.01.20.(금) (예정) | ´17.01.20.(금) 개별 연락 (예정) |
※ 사업단사정에 따라 시험(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
※ 면접 시기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함
Ⅳ.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Ⅴ. 응시원서 접수
1. 제출서류 (※본 순서대로 정리하여 서류 제출)
- 응시원서 1부 - 이력서 1부(자필기재,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 자기소개서 1부 - 최종 학력 증명서 1부(학부 포함)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사실의 확인이 가능하도록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확인자의 서명(날인) 및 연락처 포함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부 ※ 원서 접수 시 응시원서 및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붙임서식을 사용 |
2. 접수처 및 방법
가. 접수처 : 전주신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 063-271-8883
나.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접수 장소에 직접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 (주소) 전주시 완산구 태평5길 33, 3층 사업단
- (이메일) newjjangmarket@naver.com
다. 접수시간 : 근무시간 09:00 ~ 18:00에 한함(점심시간(12:00~13:00), 토, 공휴일은 제외)
3.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에서 부적격자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Ⅵ. 근무조건 및 채용기간 등
1.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 근무)
2. 계약금액 : 월 1,800,000원(1월 미만인 경우 일할계산 함)
※ 4대 보험료 근로자 부담금, 식비 포함, 1개월 수습기간 적용(세전 1,260,000원)
3. 최초 계약기간 : 계약일 부터 2017.2.28까지(2차년도 사업기간)
※ 수습만료 전 업무능력에 따라 정직원 채용 전환
※ 3차년 총 사업기간: 2017.3 ~ 2017.12
4. 계약예정일 : 최종합격자 결정 후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