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소식
공지사항
[계약] 2025년 실감미디어혁신융합대학사업단 글로벌전시 운영 용역
- 작성일 : 2025-06-26
- 조회수 : 303
- 담당자 : 박헌일
- 입찰기한 : 2025-07-07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5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5-55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가. 용역명: 2025년 실감미디어혁신융합대학사업단 글로벌전시 운영 용역
나. 용역예정금액: 금70,000,000원(금칠천만원, 부가세포함)
다. 용역기간: 착수일(계약일)부터 2026. 2. 13.까지
라. 용역범위: 제안요청서와 붙임자료 참조
2. 입찰 일정 (우편접수 불가)
구 분 | 내 역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 및 제안서평가 | 입찰등록마감 | 2025. 7. 7.(월) 11:00 |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 현장접수 |
제안서평가 | 2025. 7. 7.(월) 14:00 | 등록 시 안내예정 | 제안서발표 |
※ 제안서 평가 시간은 전주대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3. 입찰과 낙찰자 결정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76.5점(기술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
나. 협상 대상업체 중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때 낙찰자로 결정함.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으면 같은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함.
4.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받지 않고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금50,000,000원(건당)의 전시 운영 사업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① 계약일자에 관계없이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이행 완료된 사업 기준임
② 실적 증명은 사업내용(사업명)이 명확히 기재된 것만 인정
③ 실적증명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 제출, 원본대조필이 찍힌 사본 가능
※ 실적은 발주처, 관련 협회 또는 조달청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공사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라. 전주대학교의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마.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제안요청서를 제출한 업체
바. 공동수급여부: 불허
5. 현장설명: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와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보험보험증권 미제출 시 입찰등록 불가, 현금납부 불가)
7.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 3, 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나. 입찰서(첨부 3)와 가격산출내역서(자유양식/입찰서에 동봉) 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안요청서 [서식 제5호 서식] p.23 참조,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마.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바.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제안요청서 [제출서류 양식 3호] p.27 참조)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제안요청서 [제출서류 양식 2호], p.25 참조)
아.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자. 제안서 6부, USB 1개(발표용) 제출(제안요청서 p.17 참조)
차. 최근 3년이내 금50,000,000원(건당) 이상 실적증명서 1부.(「입찰공고」 4. 나. 참조)
카. 정량평가(신용등급 및 수행실적) 증빙자료(제안요청서 p.15 참조)
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파. 기타 서식(제출서류 양식 1호(확약서), 4호(보안서약서) p.24, p.28 참조)
※입찰 공고의 필수 제출서류 외 제안서 증빙자료 미제출은 해당 정량평가 점수를 획득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 방법과 평가 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우편접수 불가, 2025. 7. 7. 오전10시59분59초 이후 현장접수장소(총무지원실) 입실불가)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마. 제안내용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발표는 현장 PT 심사로 진행되며, 15분 발표 후 5분 질의응답 예정입니다. (제안발표는 입찰등록 순으로 진행)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
1) 입찰 및 계약: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
2) 발주 및 제안내용: 실감미디어사업단 담당(☏063-220-2988)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구매/입찰 게시판에서 내려받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2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