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소식
공지사항
[물품구매] 전주대학교 냉난방기 구매 단가계약 입찰
- 작성일 : 2025-05-29
- 조회수 : 283
- 담당자 : 김범초
- 입찰기한 : 2025-06-10 10:30
- 현장설명 : 있음
- 현장설명일 : 2025-06-04 11:00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25-51호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전주대학교 냉난방기 구매 단가계약 입찰
나. 물품 규격 및 사양: 나라장터에 등록된 삼성전자 및 엘지전자 제품(물품규격서 참조)
다. 연간 구입 예상액: 금613,000,000원(부가세포함)
라. 계약기간: 2025. 6. 23. ~ 2027. 6. 22.(2년)
마. 사업 범위: 구매부서 또는 인수자 지정장소에 납품
※ 기준모델과 다른 모델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사업부서의 승인을 득한 물품규격확인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함(물품 관련 사업부서 사전 확인 요청)
2. 입찰 일정 및 장소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물품규격 설명회 | 입찰 등록 일시 | 투찰 및 개찰 일시 | 비 고 |
2025. 5. 29.(목) | 본교 홈페이지 | 2025. 6. 4.(수) 11:00 | 2025. 6. 10.(화) 10:30까지 | 당일 등록 마감 후 30분 이내 | |
본관 3층 소회의실 | 본관3층 총무지원실 | 본관2층 222호 |
3. 물품규격 설명회(입찰 참가자 필수 참석)
가. 참가자격: 회사 대표 또는 직원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신분증 지참(직원 참가 시)
3) 실적증명서 원본 1부(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를 대상으로 단일 계약 건 기준 1억 원 이상)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대표, 대리인 각각)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 불가)해야 하며, 입찰 일정에 표기된 정시(2025. 6. 4.(수) 10시59분59초)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물품규격 설명회 참석 불가
4. 입찰 방법: 일반경쟁입찰 / 총액할인율입찰
5.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한 업체
라.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를 대상으로 단일 계약 건 기준 1억 원 이상 냉난방기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본 과업은 공동수급(컨소시엄)을 불허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전주대학교 402-82-00013)
(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입찰일 익일 30일 이후)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내 발급본에 한함)
바. 납품실적 증명서 1부
사.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부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대표, 대리인 각각)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8.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부(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투입
※ 입찰금액은 조달청 나라장터 납품가 기준 총액 최고 할인율(부가세 포함)로 투찰
9.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 자격에 유효한 입찰자로서 조달청 나라장터 납품가 기준 예정가격(할인율) 이상의 총액 최고 할인율(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투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 대학 물품구매 규정 제20조에 의거, 예정가격과 가장 근접하게 입찰한 업체와 협상을 통해 낙찰자 결정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1.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 참가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공고하여 입찰 진행
라. 본 입찰은 상시입찰로서 현장 개찰로 진행되며, 상시 투찰은 입찰 등록 일시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만 유효하며, 우편 입찰은 불허
마. 문의
- 물품관련: 시설지원실(063-220-3204)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