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소식
공지사항
[계약] 전주대학교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 작성일 : 2025-05-13
- 조회수 : 422
- 담당자 : 박헌일
- 입찰기한 : 2025-06-23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5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5-49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가. 용역명: 전주대학교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나. 용역예정금액: 금1,836,780,000원(3년, 부가세 포함)
다. 용역기간: 2025. 7. 1.~2028. 6. 30.(36개월)
※계약 종료 6개월 전 평가 후 상호 합의하여 1년씩 총 2회 연장 가능
라. 용역범위: 제안요청서 및 붙임자료 참조
마. 용역현장: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세부사항은 계약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 내 역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 및 제안서평가 | 입찰등록마감 | 2025. 6. 23.(월) 11:00 |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 현장접수 |
제안서평가 | 2025. 6. 23.(월) 14:00 | 등록 시 안내 예정 | 제안서 발표 |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68점(배점한도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
나.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4)과 통합경비업(업종코드 1167),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면허를 보유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 전주에 지점(대리점, 출장소 등)을 갖추고 전주경찰서에 경비원 배치 신고를 필한 업체
입찰공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통합경비관리시스템 용역을 단일 사업장 기준 연간 6억원 이상 수행한 실적을 보유(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한 사업자 (매출액 기준 제외)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사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공동수급 불가: 통합경비관리의 특성상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5. 현장설명: 생략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보험보험증권 미제출 시 입찰등록 불가, 현금납부 불가)
7.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별지 1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사.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각 1부.(대표자 포함)
아.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자.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차. 통합경비업 허가증,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
카. 실적증명원 각 1부.(별지 3호 / 반드시 별지3호 양식을 사용하여 원본으로 제출)
타.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
파. 가격제안(입찰)서 각 1부.
하. 제안서 6부.(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별도 제출)
갸. 제안요청서 내 붙임문서 및 증빙서류 각 1부.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2025. 6. 23. 오전10시59분59초 이후 현장접수장소(총무지원실) 입실불가)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발표는 현장 PT 심사로 진행되며, 15분 발표 후 5분 질의응답 예정입니다. (입찰접수순으로 PT발표)
사.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본 입찰공고에 이의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릅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063-220-24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 구매/입찰 게시판에서 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3.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