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학사)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 등록일 : 2021-11-17
  • 조회수 : 5658
  • 작성자 : 학사지원실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12. 1.(수) 11:00 ~ 12. 3.(금) 18:00


폐강과목 공고

12. 6.(월) 15:00

본교 홈페이지 학사게시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12. 7.(화) 11:00 ~ 18:00

폐강과목 수강 신청자만

수강신청 정정 가능

수업료납부(등록기간)

12. 8.(수) 09:00 ~ 12. 10.(금) 16:00

고지서 출력(12. 7.화. 오후 7시 부터 가능)

우리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가능

수강취소
2021.12. 13.(월) 11:00 ~2021.12.31.(금)  17:00
- 미등록 시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취소처리함
- 등록 후, 수강취소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조치함
- 수강취소 방법: inSTAR 로그인-학사관리-수강신청내역/취소-수강신청리스트에서 수강취소 과목 선택 후 저장

계절수업 기간

2021.12. 20.(월) ~2022. 1. 7.(금)

-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 기말시험 수업시간표 시간에 대면시험 참석하여야 함

성적 확인 기간

2022. 1. 12.(수) ~ 1. 13.(목)



      * 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


2.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최대 9학점 이내)

    * 수강신청방법: 인스타(inSTAR)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 희망과목 선택 및 저장    

    * 원격중심 수업: 최대 3학점 이내(야간교육과정 재학생 최대 6학점 이내)

    * 원격중심 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을 제출한 학생인 경우도 사이버캠퍼스에서 수업을 정상 수강해야 함

       (취업사유로 인한 출석인정 해당사항 없음)


3. 수업방식

   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진행(단,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대면수업 진행 시 교내 코로나19 방역 대책(5)에 따른 강의실 및 수업 전후 방역사항(강의 중 마스크 착용손소독제 비치강의실 환기 등)

              철저 준수하여 운영 예정

   나. 기말시험은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단, 원격중심수업은 관련 규정에 의거 비대면 시험도 가능함)

   다. 계절수업 수강생은 수업 방식 및 수업 시간표를 사전에 확인하여 수업 참석 요망


4. 평가(성적산출)방법: 절대평가(2021-2학기와 동일)


5. 수업료: 1학점 당 80,000원


6. 개설과목: 붙임 자료 참조


7. 등록금 환불기준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2021.12.24.금 까지)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2022.1.3.월 까지)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2022.1.4.화 부터)

반환하지 않음

수강취소 불가


8. 유의사항

 가. 등록일자 엄수 요망: 12월 10일(금)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나. 2021-2학기에 기 수강한 과목과 동일과목을 수강한 경우 해당 수강 내역은 수강취소처리 함 

 다. 채플 과목은 8학기 이상 이수자(건축학과 10학기 이상) 중, 채플 미이수한 재학생만 수강신청 가능함

 라. 수강신청 정정신청은 최초 수강신청 후, 폐강과목을 수강신청 한 재학생에 한하여 가능함

 마. 사회봉사 과목 수강신청 방법: inSTAR 로그인-학사관리-사회봉사 교과목-교과목 신청

                                                                                      ( 자세한 사항: 사회봉사센터 홈페이지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참조)


9.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가. 교양과목: 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4648, 3097

 나. 융합전공: 수퍼스타칼리지 융합학부 220-2821, 2823

 다. 채플: 선교지원실 220-2423

 라. 수업료 납부 및 환불: 재무지원실 220-3110

 마. 원격강좌 수업: 원격교육지원센터 220-2805

 바. 사회봉사 과목 수강 신청 및 취소: 사회봉사센터 220-4697

 사. 계절수업 수강신청 및 취소: 학사지원실 220-2134


붙임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설 교과목 현황(게시용) 1부.  끝.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