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일반)

교내 실외체육시설(농구장, 축구장) 사용 중지 조치 안내

  • 등록일 : 2021-04-15
  • 조회수 : 826
  • 작성자 : 학생지원실

교내 실외체육시설(농구장, 축구장) 사용 중지 조치 안내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방역 수칙 준수(마스크 착용 등)가 어려운 캠퍼스 내 실외체육시설(농구장, 축구장)의 사용 중지 조치가 시행중입니다.

※ 수업의 일환으로 교원이 임장 지도(동행)를 하는 경우, 정규 훈련의 목적으로 체온 측정/코로나19 검사 등의 절차를 완료하고 관리자 지도 하에 훈련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재 체육시설의 내·외부 대관 및 사용은 중지됨 


이와 관련하여 학기 초에 체육시설 인근에 사용중지 안내 현수막 또는 안내문을 게시 완료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조치를 무시한 채 사용하는 인원이 발생함에 따라서, 농구 골대를 이동시키거나 골대의 링을 제거 또는 그물망을 묶는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사용자가 임의로 그물망을 풀거나 농구 골대를 재 이동하여 운동하는 상황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다수의 인원이 모여서 방역 수칙을 어긴 채 운동하는 인원을 통제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야간/주말을 활용해  운동하거나 관리자가 있을 때만 마스크를 착용하고 그 외에 벗는 경우 등 사용 중지 조치를 어기는 상황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지 않고 운동하는 학생들에 대한 민원이 수차례 반복적으로 발생, 접수되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4. 15.목) 부로 다시 한 번 모든 농구골대의 링을 제거하고, 링 제거가 불가능한 경우 골대 그물망 체결 및 임시 폐쇄 조치를 진행하였음을 안내드리며, 

별도의 공지 전(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될 때)까지 실외체육시설 사용 중지 조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처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