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일반)

동아리행사계획서 및 세부서류 양식 안내

그동안 많은 중앙동아리학생들이 일일이 학생지원실에 방문하여 행사계획서 서류를 가져가시기 힘드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학생지원실에서는 학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아리행사계획서 및 첨부서류를 올려드리오니 중앙동아리행사 시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동아리학생분들이 외부로 나가시는 행사 시 밑에있는 첨부서류 외 숙박시설부분은 영업자배상책임보험 사본이 꼭 있으셔야 하오니 이점 유의하셔서 머무시는 숙박업소에 꼭 확인하시고 서류받으셔서 밑에 있는 첨부자료와 같이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1. 동아리행사(집회)계획서<동아리집회허가원)

 

        2.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체크리스트

 

        3. 차량운행일지

 

        4. 숙박시설 안전점검일지

 

        5. 중앙동아리 결과보고서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