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창업지원단'Global-On 해외시장 개척단' 용역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2-55


긴급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입찰명창업지원단'Global-On 해외시장 개척단용역

입찰 예정 금액50,000,000(부가세포함)

용역 기간2022년 7월 중 4박 5

용역 범위제안요청서와 붙임자료 참조


2. 입찰 일정


구 분

내 역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 및 제안서평가

입찰등록마감

2022624.(10:00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서류접수

제안서평가

2022624.(14:00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제안서발표


 ※ 제안서평가의 일시와 장소는 제안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3. 입찰과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76.5(배점 한도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

협상 대상업체 중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때 낙찰자로 결정함.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으면 같은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함.


4. 입찰 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 자격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 및 동법 시행령 제6에 의거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 분야 소지 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고 있지 않은 자

5. 현장설명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와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1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시)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입찰금액의 5% 이상)

가격제안(입찰)서와 가격산출내역서 각 1.

제안서 6(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별도 제출)

4. 입찰참가 자격증빙 자료 각 1.

※ 입찰공고의 필수 제출서류 외 제안요청서 증빙자료 미제출은 해당 정량평가 점수를 획득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 방법과 평가 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제안내용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창업지원단(063-220-28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입찰서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