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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물품구매] [종료] 긴급(재공고)-궁중약고추장 OEM제품 구매 단가계약

전주대공고 제2022-53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입찰명긴급(재공고)-궁중약고추장 OEM제품 구매 단가계약

 물품 규격 및 사양 

 1) 물품내역혼합장 3

 2) 상세규격은 물품규격서 참조

  연간 구입 예상액 103,000,000(부가세포함)

 ※ 연간 구매 금액은 본교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음 

 사업 기간계약일로부터 1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평가

비 고

2022. 6. 8.()

본교

홈페이지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2. 6. 23.()

~10:30

2022. 6. 23.()

14:00~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소회의실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89조 행정처분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장류 제조업 및 HACCP 인증을 보유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입찰시 입찰금액(예상발주량x단가)의 100분의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낙찰자가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접수일시: 2022. 6. 23.() 10시 30분 까지

 접수장소전주대학교 대학본관 307호 총무지원실(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소봉투 사용 밀봉 앞면 상호 기재 및 날인

 3)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각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6)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각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납품실적증명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각 1

 9) 제안서 및 발표자료 각 6

 10) 정류 제조업 및 HACCP인증자료 각 1

 11) 제안서 파일을 수록한 USB 1

 12) 기타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결과발표 일정

 제안서 발표업체별 20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2022. 6. 23.() 14:00~ / 대학본관3층 소회의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80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협상은 사업내용이행방법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계약체결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입찰 공고입찰유의서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제안서는 계약 체결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협상이 성립된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문의 

 물품 관련궁중약고추장 (063-220-3092)

 입찰 관련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6월 8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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