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물품구매] [종료] 긴급(재공고)-설비보수자재(220종) 구매 단가계약

전주대공고 제2022-19


물품구매 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긴급-설비보수자재(220구매 단가계약 재공고

 연간 구입 예상액 11,000,000(부가세포함)

 ※ 연간 구매 금액은 본교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음 

 단가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

 품목 및 규격 물품규격서 참조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비 고

2022. 1. 19.()

본교

홈페이지

없음

(규격서로 대체)

2022. 1. 25.()

~15:30

2022. 1. 25.()

16:00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소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가 전라북도 내에 소재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입찰시 입찰금액의(22,000,000원 기준100분의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물품규격 확인서 1(물품규격서와 다를 경우)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직찰 시 제출서류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세부산출내역서(견적서) 1(자유양식/입찰서에 동봉)


7. 낙찰자 결정방법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단가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입찰 공고입찰유의서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문의 

 물품관련시설지원실 (063-220-3204)

 입찰관련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월 19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