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유찰] 긴급-천장형 냉.난방기 수리 용역(단가계약)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1-106


긴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용역명천장형 냉·난방기 수리 용역(단가계약)

용역예정금액73,021,400(칠천삼백이만일천사백)(부가세포함)

용역기간착수일로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

용역범위붙임 자료 참조


2. 입찰일정(입찰 일시와 장소는 제안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구 분

내 역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현장 설명 실시

2021722.(14:00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의무참석

입 찰

입찰 등록 마감

2021726.(11:00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개 찰

2021726.(11:30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총액입찰 및 최저가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이면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즉시 재입찰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법정관리업체화의개시업체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불가)해야 하며입찰일정에 표기된 정시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현장설명 참석불가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1) 회사대표사업자등록증 사본 1신분증 

2) 대리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입찰금액의 5% 이상)

입찰서(봉함하여 상시 입찰함에 투입)


9. 기타사항

본 용역 상시입찰로서 현장개찰로 진행되며상시투찰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일 개찰시간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용역 상시 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효하며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현장설명 및 용역내용시방서 등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 담당(220-2489)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입찰서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