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기획처, 전주대학교-군산대학교, 대학 상생과 인재 양성,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사진) 전주대-군산대 대학 상생과 인재양성,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1).jpg

전주대학교-군산대학교, 대학 상생과 인재 양성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오늘 5월 23일(화) 대학본관 4층 접견실에서 군산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대학이 대학 상생과 인재 양성, 산학협력을 함께 추진하는 것에 뜻을 모으면서 추진되었다. 


업무협약의 내용으로는 에너지 및 방산 분야 등 대학 특성화 공동 협력, 교육과정 공동 운영, MOOC 기반 운영 플랫폼, 실험·실습 기자재 및 연구 장비, 취·창업캠프, 학생 상담센터, 행정 정보 및 시설물, 도서관 자료 개방 등 12가지 분야에 있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협약식은 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을 비롯하여 양 대학의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학술·연구·산학·행정 분야의 상호교류 및 활용과 공동협력을 통해 양 대학 간 발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필요한 인재 양성에 이바지하기로 합의하였다. 


전주대학교 박진배 총장은 “학령인구 감소 등 지역대학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시기에 군산대학교와 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이어지며 상호발전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