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학생취업처, LG그룹 D&O와 협약 체결 등 글로컬 대학을 위한 노력 지속..

 사진) 전주대, LG그룹 디앤오와 협약 체결 등 글로컬 대학을 위한 노력 지속 (5).jpg

전주대, LG그룹 D&O와 협약 체결 등 

글로컬 대학을 위한 노력 지속..

- 전주대, LG그룹 D&O와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이하 전주대)는 지난 18일 LG그룹 D&O(대표이사 이동언)와 문화관광외식레저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전주대 문화관광대학과 문화융합대학 재학생들에게 ▲현장실습 ▲우수 인재 추천 ▲현직자 멘토링 등 문화관광외식레저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공동활동 등을 추진한다는 것이다.


협약식에는 D&O CEO 이동언 대표, CHO 손현수 상무, 김태현 레저HR 팀장, 임상은 인사팀장 등이 참석하고, 전주대에서는 박진배 총장, 이상행 학생취업처장, 최진희 문화관광대학장, 박경수 문화융합대학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전주대 박진배 총장은 “본 업무협약이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유수의 기업들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졸업생들이 실무역량을 갖춰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협약식 이후에는 전주대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D&O의 기업설명회가 열렸으며, 200여 명의 재학생이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나타내었다.


한편, D&O는 LG그룹 자회사이며, 그룹을 대표하는 서비스 혁신기업으로 레저사업부(곤지암리조트, 곤지암골프클럽, LG생활연수원 등)와 공간 투자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AM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