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박진배 총장, 2023학년도 개강 대비 교내 시설물 점검 활동 진행

  • 등록일 : 2023-02-28
  • 조회수 : 87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230221 경영대학 총장 방문 (114).JPG

전주대 박진배 총장, 2023학년도 개강 대비 교내 시설물 점검 활동 진행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2023학년도 1학기 개강을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교내 시설물 점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내 시설물 점검 활동은 2월 8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일정으로 전체 단과대학, 대학원, 기숙사 등을 비롯한 교내 시설물을 점검했다. 현장에는 박진배 총장과 이덕수 총무처장을 비롯한 각 단과대학의 학장, 학과장, 행정지원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점검 활동을 통해 단과대학의 강의실과 실습실 등 학과 교수님의 안내를 받으며 학과의 상황과 여건 등 또한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노후화된 건물과 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하여 잠재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중점적인 점검이 이뤄졌다.


현장을 살펴본 박진배 총장은 “전주대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는 교육환경에서 대학 생활을 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시설, 환경 점검 및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특별히 방학 기간에도 나와서 실험 실습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미래의 수퍼스타인 학부 및 대학원생들과도 일일이 악수하며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박진배 총장은 안전한 대학 캠퍼스 조성은 학생 성공을 위한 기초가 되는 만큼 학생들의 건강한 대학 생활을 위해 철저한 관리와 점검을 당부했다.


공동 취재: 대학신문사, 대외협력홍보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