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지원단, 전주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창업프리스쿨 연합교육·네트워크 성료

  • 등록일 : 2022-09-27
  • 조회수 : 20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창업프리스쿨.jpg

전주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창업프리스쿨 연합교육·네트워크 성료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지난 22~23일 1박 2일간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창업프리스쿨 연합교육·네트워크’를 전주대학교, 전남·광주·충북·빛가람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 창업프리스쿨은 생애 최초로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의 창업 준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군산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생애 최초로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의 체계적 창업 준비 및 정보교류 소통의 장을 위한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창업프리스쿨에 선정자와 선배 창업자, 담당자 총 30명이 행사에 참여하였다.


 해당 교육의 참가자들은 단순한 이론교육 수강이 아닌, ‘예비창업자 역량 강화’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BM 구성 및 마케팅 △기업가정신 △사업계획서 작성 △선배 창업자 및 프리스쿨 네트워크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였다. 


 참가자 이규성 대표는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단순 이론교육이 아닌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제의 교육이라, 향후 사업 운영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오현성 예비창업지원센터장(경영학과 교수)은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 이력이 없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역량 강화 및 성장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면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창업 교육을 기획하여 예비창업자의 역량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주대학교는 예비창업자의 성장 및 자립, 스타 창업가로서의 육성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 및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인사, 노무, 금융, 신용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