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에이파워㈜” 2022 전북신산업융합대전 대상 수상

 [첨부사진]_전주대학교_BI_에이파워㈜,_2022_전북신산업융합대전_대상_수상 (1).jpg

전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에이파워㈜” 

2022 전북신산업융합대전 대상 수상


전주대학교 BI(Business Incubator,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에이파워 주식회사(대표이사 김효열)은 지난 2일에 열린 2022년 전북신산업융합대전 2022 아이디어 메이커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아이디어 메이커 경진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 익산시,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창업공유지원단 주최로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생활 속 아이디어 제품을 시상하는 대회로 지난 8월 30일(화) 발표평가를 진행하였다.


에이파워(주) 김효열 대표는 전력 기자재의 안전성 확보로 감전 사고 예방이라는 전제를 가지고 기자재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중대재해 처벌법 적용 등에 따른 산업현장에서의 감전 사망 예방에 중점을 두는 기자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한국전력공사와 기자재 개발 등 다양한 공동개발을 추진하는 등 현장에서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하고, 더 경제적인 작업 방법을 제안 및 발굴하고 있다.


전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이상우 센터장은 “이번 대상을 축하드리며 수상을 시발점으로 하여 더욱 성장하는 기업이 되길 바라며 사업화 지원을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