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LINC+사업단, ‘학생 창업유망팀 300’인증서 수여식 개최

  • 등록일 : 2021-10-27
  • 조회수 : 334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LINC+사업단, ‘학생 창업유망팀 300’인증서 수여식 개최.jpg

전주대 LINC+사업단, ‘학생 창업유망팀 300’인증서 수여식 개최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 27일 교육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2021 학생 창업유망팀 300(U-300)’에 최종 선정된 창업동아리 ‘만보네’에 장관상 인증서를  수여하는 수여식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2021 학생 창업유망팀 300’은 교육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전국규모의 학생 창업 경진대회로, 혁신적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전국 학생들의 창업 도전 의식을 고취하고 범국민적 창업문화를 확산하고자 매년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전국 300팀의 창업도전형에 선정된 창업동아리 ‘만보네’는 “만보네 만보스키”을 개발하여 훌륭한 성과를 거둬냈다. 창업동아리 대표 이재환(기술융합디자인공학과 3학년) 학생은 “올해 5월 창업동아리 가입을 통해 창업교육센터로부터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 아래 꿈꿔왔던 여러 시제품을 구상해보고 제작해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학교 내의 우수한 창업동아리로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LINC+사업단장인 주송 교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준비를 통해 경진대회에 도전한 우리 동아리 학생들의 열의에 박수를 보내며 이번 도전의 결과가 학생들이 창업에 대한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믿음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를 위해 꾸준한 후속 지원을 통하여 학생 창업자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