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게임개발 전문 인력 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

 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게임개발 전문 인력 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jpg

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게임 개발 전문 인력 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


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홍성덕)와 게임콘텐츠학과(학과장 박경수)는 11일, 전주대 온누리홀에서 게임 콘텐츠 제작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도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취업난을 극복하고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과 전북글로벌게임센터가 주관하고 도내 게임 기업 펌킴, 호미, 라이어버드 스튜디오 등 6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비대면이 확산되면서 게임 및 IT 개발에 대한 인력수요가 확대되고 학생들도 장래가 유망하면서도 높은 복지와 보상 구조를 갖춘 게임사 취업을 선호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기업과 학생의 니즈에 맞춰 도내 게임 개발사의 채용 정보와 취업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 의지와 역량을 높였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박정인(전주대 게임콘텐츠학과 4년) 학생은 “코로나19로 취업이 막막했지만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자신감이 생겼고,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취업 준비를 성공적으로 해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홍성덕 교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 일자리 상담 등 채용설명회를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성공 취업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