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평생학습자를 위한 ‘전북 평생학습 장학기금 모금 캠페인’ 추진

 전주대, 평생학습자를 위한 ‘전북 평생학습 장학기금 모금 캠페인’ 추진.jpg

전주대, 평생학습자를 위한 ‘전북평생학습장학기금 모금 캠페인’ 추진 

- 미래융합대학, “꿈을 품은 자, 당신의 꿈을 이루도록 돕겠습니다.”- 


전주대는 평생학습자를 위해 ‘전북 평생학습 장학기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래융합대학이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문인으로 거듭나기를 원하는 만학도 및 사회적경제 분야 인재 등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추진되며, 전주대 교직원 및 재학생은 물론 만학도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하는 전라북도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기기부와 일시기부로 구분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정기기부의 경우는 한 구좌당 매달 1만원씩이다.


2021년 연말까지 1억원 모금을 목표로 추진되며, 조성된 기금은 기부자 중심으로 장학 위원회를 구성하여 후원자를 선정 및 지원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리빙랩 프로젝트 비용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주대 미래융합대학에 재학하는 사회적경제 인재, 만학도, 청년혁신가들이 학비 걱정 없이 학업에 전념하고 지역의 수퍼스타로 거듭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전주대 미래융합대학장 한동숭 교수는 “사회적경제 분야의 전문인으로 거듭나기를 염원하는 학생들 및 인생의 새로운 설계를 추구하시는 만학도들을 위해 기부를 하시는 분들은 전주대 발전기금(063-220-3073)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미래융합대학은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전북의 인재를 양성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기부방법 : 정기기부(1구좌 매달 1만원), 일시기부

- 연락처 : 전주대학교 대외협력홍보실 발전기금 담당자(063-220-3073)

- 기부분야 : 40세 이상의 만학도, 사회적경제분야 인재, 청년혁신가 등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