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전주기전대, 사회적경제 상호협력 협약 체결

  • 등록일 : 2021-02-09
  • 조회수 : 52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전주기전대, 사회적경제 상호협력 협약 체결.jpg

전주대-전주기전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전주대 LINC+사업단(단장 주송)은 9일, 전주대 LINC+사업단 세미나실에서 전주기전대 산학협력단(단장 조덕현)과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고 해당 분야의 유기적인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사회적경제 분야의 ▲ 프로그램 개발, 운영 등의 상호 정보 교류 ▲교육 방법 혁신을 위한 프로그램의 공동 운영 ▲ 공동 교재개발 ▲ 사회적경제 가치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의 공동 운영 등이다.


전주대 LINC+사업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LINC+사업을 운영하지 않는 전주기전대와 협력하여 LINC+사업의 성과를 확산하고 협업을 통해 사회적경제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할 방침이다. 


전주기전대 산학협력단 조덕현 단장은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지역 성장에 기여하기 위하여 ‘사회적경제인재양성과’를 신설하였고, 전주대와의 상호협력을 통하여 사회적경제 2.0시대를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주대 LINC+사업단 주송 단장은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해 전주기전대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요구하는 대학의 역할을 수행하고, 협력과 연대를 통해 우리 사회가 마주한 불평등 문제를 풀어가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