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마감) 안주하지 않고 깨어있기를, 도전하기를 응원합니다 =)

  • 등록일 : 2022-05-16
  • 조회수 : 123
  • 작성자 : 김혜윤

- 마감되었습니다. 신청주신 분들께는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졸업생 김혜윤 입니다. 

이 글을 읽으실 분들 중에는 졸업을 앞두고 진로/취업을 고민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삶과 자신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을 가진 분들도 있을 테고요. 


전주대 졸업생으로서 문득 모교를 위해 어떤 기여를 하고 있나(어떤 방식으로든) 생각했을 때 하나도 없더라고요. 

사실, 취업 후 모교에 대해 감추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었다면 거짓말일 겁니다.

우리나라는 여전히 사회에 나가면 개인에 대한 첫 판단이 학벌 중심으로 진행되고, 학벌은 개인의 성실성, 명석함의 지표로 인식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명확한 건. 

내가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가 어디든 

지름길로 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아낸 사람이 있듯

결국 어느 경로로 가든 목적지에 도달할 거라면, 늦더라도 그 여정 속 경험과 기회에 최선을 다해 의미있는 것들을 축적한다면 

마지막 목적지에서 만나는 순간의 내 실력으로 평가 받는다는 것이에요. 그건 제 삶을 통해 증명하고 있기에 분명합니다 :-)


지금 이 글을 읽으며 어떤 생각과 고민이 있든지, 안주하거나 내려놓지 않고 항상 깨어있기를. 도전하기를 응원합니다

저는 지금 대기업 교육담당부서에서 리더십 교육기획, 조직문화 담당자로서 커리어를 쌓고 있고 곧 마흔을 바라보고 있어요. 

위에서 말한 대로 목적지에는 남들 보다 조금 늦게 들어왔지만, 걸어온 여정 속 가치있는 것들을 체득했고, 그것에 내 자산이 되었기에

그 자산을 일 속에 녹여내며 누구 보다 인정 받고, 스스로도 즐겁게 일하고 있어요. 

두돌 아기의 엄마이자, 대학원생으로 여전히 배우고 성장하고 있고, 코치이기도 하죠.

 

사실, 그래서 수십년 만에 모교 사이트에 접속해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코치이자, 직장인으로서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면 어떨까 해서요. 


제 전문성을 통해 도울 수 있는 영역입니다. 

1. 버크만 진단 기반 Self-awareness
과학적 진단 기반 자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현재 마주한 고민과 문제에 대해 스스로 답아 가봅니다 

진단 후 결과에 대한 해석과 코칭을 지원해 드릴게요~ 


2. 진로/취업/관계 등 직면한 문제나 고민에 대한 코칭

상담은 내 상황에 대한 타인의 이해를 기반으로 타인이 해결방법을 건네줍니다. 

하지만, 나에게 딱 맞는 답은 남이 내 손에 쥐어주는 게 아닌, 정답은 사실 내 안에 있죠. 

스스로 답을 찾아갈 수 있도록 코칭해 드릴게요. 


3. 커리어 개발에 대한 쉐어링

저의 사례를 공유해 볼게요


신청은 메일로, haeyoon.genuine@gmail.com

이름/학년, 전공, 휴대폰번호/희망세션 번호 1~3 중 택1/어떤 마음(동기)로 신청하게 되셨어요? 에 대해 짧은 나눔 


활용가능한 개인시간이 많지 않기에 주 1명 정도 진행이 가능할 것 같아요. 

1:1 전화나, Zoom으로 만날거구요~ 

 

그래서, 인원이 모집되면 상단에 마감이라는 메시지를 띄워놓을게요.

아 그리고, 비용은 무료로 할 생각입니다 ^^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