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4명 그룹 영어 회화 기초반 모집/ 9월 8일 시작

  • 등록일 : 2018-08-31
  • 조회수 : 557
  • 작성자 : Rachel Kim

여러분의 입장을 반영하여 비용이 부담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영어 회화 기초반, 토익 기초 스피킹 반 모집합니다. 


영어 중급 이상은 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아침 : 10시 30분 ~ 12시 

총 인원 : 4분 

장소 : 전북대 근처 

금액 : 4주 코스 (12만원) 

시작 예정 : 9월 8일 



영어 회화, 비지니스 회화, 토익 스피킹, 토익, IELTS, 영어 입시 과외 합니다. 

 

저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초,중,고 대학교(영어 및 정보통신 복수 전공) 를 모두 한국에서 나와서 한국에서 영어를 마스터한 케이스입니다. 

졸업 후 기업체(서울 본사 로레알, 오스템 등)에서 영어 강사 및 다수의 초,중,고 과외 및 학원 강사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 8년간은 호주 시드니에 있는 회사에서 기업 영업 매니져로 근무하였습니다. 회사가 호주 회사이기 때문에 동료도 업무도 고객들도 전부 호주(영어) 이겠죠? 

 

따라서 업무 활용 상 영어가 필요하신 분, 영어를 하려는 의지는 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델지 모르시는 분, 유학, 어학 연수 등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How are you? I am fine thank you,. And you? " 에서 벗어난 실생활 영어가 궁금하시죠? 현지 생활 영어가 궁금하신 분, 토익 점수가 필요하신분, 또는 어학 연수, 유학, 이민에 준비로 영어 점수가 필요하신분, 또는 영어 공부가 필요하다 느끼시는 분, 주저 말고 연락 주세요 

 

저도 교육을 한국에서 받았기 때문에 어떤 부분에서 한국인들이 힘들어하고 어떻게 하면 최단 기간동안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연락처 및 성함을 남겨주세요 


kakaotalk : bluegirl2828 

rachel.sby.kim@gmail.com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