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영국선생님 쌤쌤과 함께 ' REAL ENGLISH’를 배워 보세요! (1일 체험클래스 이벤트 내용도 있어요!)

  • 등록일 : 2018-03-15
  • 조회수 : 454
  • 작성자 : HyeonBeom Bak

 

 

 

 

안녕하세요!

 

저는 5년째 전주에서 살고 있고 영어를 가르치는 영국에서 온 쌤쌤(Sam Teacher)이라고 해요!

영국에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을 가르친 것까지 포함하면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한지 벌써 8년이 넘었네요!

  

한국에서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과정에서 10년 넘게 영어 공부를 하지만 어려워하거나 부끄러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외국에 나갔을 때나 외국인 친구를 사귈 때 영어를 쓰려고 하면 어떤가요? 영어는 직접 쓰면서 배워야 합니다!

 

저는 8년동안 영어를 가르치면서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

첫째, 모든 사람은 배움의 속도가 다릅니다. 둘째, 영어는 무조건 써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samteacher #groupclass 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저희 클래스는 소수정예로 같은 클래스 친구들과 함께 팀 정신으로 즐겁게 공부하며 성장합니다.

  

SAM teacher Class​는 4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 Speaking Class : 자유롭고 일상적인 주제로 편하고 즐겁게 Speaking을 배워 보세요!

- Business Class : 이메일/이력서 작성법, 전화/미팅 매너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 TOEFL Class(Coming soon!) : 이제 전주에서도 원어민과 함께 제대로 토플을 준비해보세요!

- Company Class : 글로벌 비즈니스 회사에 맞게 커리큘럼을 준비해 방문수업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amteacher.net/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수업 문의는 카카오ID ‘wopjow4331’ 혹은 ‘sambegdouri’로 연락주세요!   

 

 

첫 클래스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진행 중입니다!

SAM teacher 현장 분위기는 https://www.instagram.com/samsamteacher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SAMteacher #1FreeCLASS

 

1일 무료체험 클래스가 생겼습니다! 부담없이 체험하시고 클래스 신청이 가능하시니 편히 연락 주세요!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