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모집/아르바이트

연구대상자 모집(대학생대상)

  • 등록일 : 2020-02-18
  • 조회수 : 419
  • 작성자 : 양해리
연구대상자 모집(대학생 대상)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심리학과 석사에 재학중인 양해리라고 합니다. 

본 연구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설문에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20분 내외입니다. 설문에 성실히 응답해주신 모든 분들께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답례품 지급은 설문 내용 중 연락처 기입란에 연락처를 자발적으로 기입해주시는 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연락처는 기프티콘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연구가 종료되면 안전하게 폐기될 예정입니다.

귀하의 모든 응답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될 것이며, 절대로 외부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비밀보장의 원칙을 지키며, 앞서 밝힌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연구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설문은 다음의 링크 주소(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VxT8Xcs1p2Bsy5JO0_2I7_eWGK-vi8HluRz0tL9h8RNYsng/viewform?usp=sf_link)를 클릭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을 위해 시간을 내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본 설문지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심리학과 석사과정 양해리(kaidi5@naver.com)
게시판 댓글영역

댓글 0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