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기타] [제안]
작성자 : 현시아작성일 : 2024-01-23조회수 : 63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쿠프마케팅 현시아 입니다.


입학생/재학생 대상 마케팅 용도로 활용 가능한 모바일쿠폰 경품 공급을 제안 차 연락드립니다.


우선, 폐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먼저드리며, 회사소개서 및 상품리스트는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전달드리겠습니다.


[쿠프마케팅 소개]

▶ 모바일 쿠폰 / 상품권 운영 (동종업계 거래규모 1위)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검증된 보안 시스템으로 다수 금융사(하나은행,신한은행,롯데카드,삼성카드,KB국민카드,NH농협,IBK기업은행 등)와 제휴하여 모바일 쿠폰발송

▶국내 주요 브랜드 250개 직접 제휴, 거래금액 1조 4,300억에 달하는 사업 경험 및 인프라 경쟁력을 보유


[프로모션 성향별 맞춤 서비스 제공]

예시)

- 가입 고객 대상 : 편의점, 커피 상품 증정

- 구매 고객 대상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커피, 편의점 금액권, SPC금액권 증정

- 임직원 시상, 행사, 명절, 기념일 : 10개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통합 이용권

- 오프라인 고객 :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공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하는 모바일기프트 시스템 제공(지류권 및 이벤트페이지 內 기업 홍보영역 제공 가능)

- 설문조사 고객 : 설문조사 참여 → 상품 선택 → 상품 증정 → 취합된 설문조사 DB 자료 제공 가능한 설문조사 타입의 모바일기프트 서비스 제공

- 폐쇄몰, 복지몰, 오픈마켓 : API 연동을 통한 실시간 쿠폰 조회/발송/CS응대 가능한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있으시거나 견적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리며,

찾아 뵙고 설명드릴 수 있는 자리 만들어 주시면 더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시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