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편입학] 영어교육과 편입
작성자 : dkwl071작성일 : 2021-06-21조회수 : 209

제가 지금 영어영문학과에 재학중인데 편입 후 수업듣는데 어려움은 크게 없나요?  편입 지원시 영어영문전공으로 유리한 점 그런것이 있나요? 그리고 공인영어성적은 토익이 가능한가요?(어떤 학교는 토익이 안되는 학교도 있다고 해서요)

답변완료

1. 제가 지금 영어영문학과에 재학중인데 편입 후 수업듣는데 어려움은 크게 없나요?

현재 영어영문학과에 재학 중이시면 편입 후 수업 듣는 데에도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공부 중의 어려움이나 학점의 경우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영어교육과 063-220-2317)에 문의를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편입 지원시 영어영문전공으로 유리한 점 그런것이 있나요?

편입 지원시 비슷한 학과라고 하여 가점이나 다른 혜택은 따로 없습니다. 다만 입학한 후에 우리 대학에서 이수해야 할 교과목과 전적 대학에서 이수하고 학점을 취득한 교과목의 내용이 동일하거나 유사한 교과목인 경우 학과에서 심의를 거쳐 인정 받으면 이수 면제가 가능합니다. (단, 이수면제란 해당과목의 학점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중복 수강을 피하기 위해 해당 교과목의 이수를 면제하는 것)


3. 그리고 공인영어성적은 토익이 가능한가요?(어떤 학교는 토익이 안되는 학교도 있다고 해서요) 

전주대학교에서 인정되는 공인어학성적은 TOEIC, TOEFL, TEPS, New TEPS입니다.

각 어학시험별로 배점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2012. 12월경에 공지되는 모집요강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종합 063-220-3233 / 교과 및 편입 063-220-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