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경기지도학과(축구) 수시 관련 질문이요 !
작성자 : 김민성작성일 : 2021-06-15조회수 : 123

경기지도학과 (축구) 에 대해서 입학안내 쭉 알아보고 있는 고2입니다.

학생부교과전형에서 전과목을 다 보는 거인가요 ?? 아니면 학생부교과에서 보는 과목이 따로 정해져 있는거인가요 ?수시 서류는 그 과목에 맞춰서 그 과목만 준비하면 되나요 ? 또 올해는 실기 없이 면접으로 하던데 그거는 매년 바뀌는건가요 ??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우리 대학에 관심 갖고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해드리면, 


1. 학생부교과전형에서 전과목을 다 보는 거인가요 ?? 아니면 학생부교과에서 보는 과목이 따로 정해져 있는거인가요?

학생부교과전형의 경우 2~3학년 학기별 국어, 수학, 영어 교과의 이수 단위 합(진로선택과목 포함)이 12단위 이상이라는 조건 하에, 1학년 성적은 이수한 전 교과목의 성적(석차등급이 나오는 교과목만 해당되며, 성취도 교과목은 제외)이 반영되며, 지원학과의 계열에 따라 반영되는 교과목이 달라집니다.


경기지도학과(축구)의 경우 예체능계열로 수학 교과목을 제외한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역사/도덕 포함), 과학 교과목 성적이 반영됩니다.


단, 2~3학년 학기별 국어, 수학, 영어 교과의 이수 단위 합(진로선택과목 포함)이 교과 이수 단위 합이 12단위가 넘지 않는 경우에는 이수한 전 학년, 전 교과를 100% 반영합니다.(석차등급이 나오는 교과목만)


친구의 학교 생활기록부에서 국, 영, 수에 대한 이수단위를 살펴보고, 이수단위에 따라 위에 있는 2가지 방식 중 본인에게 해당되는 사항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수시 서류는 그 과목에 맞춰서 그 과목만 준비하면 되나요 ?

서류는 만약에 원서접수 시 학생부 온라인 제공에 동의하시면 학생이 따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3. 또 올해는 실기 없이 면접으로 하던데 그거는 매년 바뀌는건가요 ?? 

면접의 경우 2022학년도는 면접으로 진행되며, 학생이 지원하게 될 2023학년도에는 실기로 진행 예정입니다.

보통 2년 전에 고지가 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주대 입학처 홈페이지 입시정보→2023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게시물(p.12)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종합 063-220-3233 / 교과 063-220-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