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미래융합대학 산업체 경력 인정 범위 질문
작성자 : 이용희작성일 : 2021-05-27조회수 : 2143

안녕하세요 22년 미래융합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산업체 경력 인정 범위 중

일용직 근무자로 고용보험 가입이 되어있는데 이것이 인정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고용보험 가입 기준 6개월 근무지만 개월당 6일~7일가량 근무로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인정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입학지원실입니다.


먼저 전주대학교 입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래융합대학 관련해서 질문을 주셨는데, 몇 가지 해당사항이 되는지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현재 산업체 경력 인정 범위에 대해서 물어보셨는데, 산업체 경력이 필요한 전형의 명칭이 학생부교과(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전형 입니다. (자세한 해당사항은 모집요강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원자분이 특성화고 또는 산업수요 맞춤형 고등학교(마이스터고) 등을 졸업하셨다면 기본 요건이 해당이 되기 때문에 지원이 가능하시지만 만약에 특성화고 등을 졸업하시지 않으셨다면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


2. 만약에 특성화고를 졸업을 하지 않으셨다면, 학생부교과(성인학습자)로도 미래융합대학에 진학하실 수는 있습니다. 다만, 성인학습자 전형의 경우 만30세 이상이 되시는 것이 기본 조건이기 때문에


2022년 3월 1일 기준으로 만 30세 이상이 되신다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3. 학생부교과(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 전형의 경우 현재 경력 산정을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서접수 시점에서 현재 근무중이어야 합니다. 또한, 3년의 경력에 군 복무 기간이 포함되므로 군 경력을 포함해서 생각하시되, 앞서 말씀드린 1번 해당사항이 되시는지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인 후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063-220-2700(입학처) 또는 063-220-3220(미래융합대학 행정지원실)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