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제출서류문의
작성자 : 장지현작성일 : 2016-09-20조회수 : 226

수시 일반학생 전형으로 재활학과 원서 썼는데요~

인터넷 접수는 따로 제출서류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전주대 입학처 들어와서 진학사 제출서류 확인 조회를 해보니 서류 도착 상태가 미도착으로 떠서요ㅜㅜ

진학사에서 원서 접수 하면서 개인정보 수집 관련 동의는 모두 동의는 했는데 따로 보내야할 제출 서류같은게 있나요?

사진 업로드를 따로 안했는데 혹시 진학사에서 사진업로드를 해야 서류 도착 상태가 도착으로 바뀌나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먼저, 우리대학 수시모집에 관심가져주시고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해드리면,

수시 학생부교과전형인 일반학생전형으로 지원 시

제출서류는 문의하신 부분처럼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현재 체크해보셔야 될 사항은 학교생활기록부 온라인 제공동의에 체크하셨는지와

미제출된 사진을 업로드하셨는지 확인하신 후 원서접수 기간 내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하시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답변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기타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사이 입학지원실 063)220-2700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고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