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 2012학년도 수시모집(1차, 2차)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안내작성일 : 2011-12-09조회수 : 7258 URL 생성
파일 환불_등록포기_및_예치금환불신청서[1].hwp 환불_등록포기_예치금_환불절차_안내(연장).hwp

2012학년도 수시모집(1차, 2차)에 예치금을 납부하고 등록포기 및 환불 받고자 할 경우에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기   간 : 2011. 12. 12(월) ~ 12. 20(화) 16:00까지(토,일요일 제외)

 

2. 제출서류 :

 가.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서 1부(본교양식 - 파일첨부)

 

 나. 등록금 납부 영수증 또는 은행입금증

 

 다. 수험생, 보호자 신분증

 

 라. 통장사본(신청서에 기재한 통장) 예금주가 지원자 또는 원서에 기재된 보호자가 아닐 경우, 예금주와 지원자 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가족관계 증명서 제출)

 

3. 신청방법

 

  가. 방문신청 : 본교 입학지원실(본관 4층) Tel. 063-220-2700

 

  나. FAX신청 : 제출서류를 FAX. 063-220-2658 로 전송 -> 서류도착여부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 Tel. 063-220-2700

 

  다. 포기신청 완료 후 문자로 통보함

 

* 수시모집 최초합격자는 정시모집,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수시모집 추가합격자가 예치금을 납부한 경우(등록 후 환불자 및 충원합격 통지 시 등록의사를 밝힌자 포함)는
    모든 대학(전문대학, 산업대학 포함)의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수시모집 예비합격후보자에게 등록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은
  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대학 등록 후 타대학에 추가합격하여 예치금을 납부할 경우 이중등록으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추가합격 즉시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2012학년도 정시모집 인원변경 안내
다음글 2012학년도 수시모집(1차,2차)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