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수능달력 이벤트

이벤트 후기 게시글의 상세 화면
남해 촌놈들의 화목한 과자파티 ! ( 남해고등학교 3학년 1반 )작성일 : 2019-09-23조회수 : 913 URL 생성

퍼스타를 키우는 곳 , 전주대학교에서 주최한 

수능일력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어요 ! 빠르게 날아온 택배를 받아 살펴보니 과자와 음료수로 가득 찬 박스가 2개나 왔어요 ! 와 ,, 이걸 23명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른 자리를 깔고 본격적인 과자 먹방 돌입 ! 한 눈에 다 들어오지 않는 과자들 ㅎㅎ 정말 푸짐했어요 !

다같이 화목하게 모여 사진 한 컷 ~  전주대학교만의 특별 이벤트에 화목한 표정을 짓는 우리 반 친구들 예쁘죠? ^^

정말 많은 과자 양에 모두들 사이좋게 배불리 나누어 먹었어요 ! 전주대학교에 원서를 넣은 다른 반 친구들도 불러서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답니다. 정말 많은 양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어치운 우리들 ! 역시 시골 촌놈들아닐까봐 ㅎㅎ.. 남은 과자들은 항상 학생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선생님들께 나누어 드렸습니다. 

꿈을 키울 수 있는 전주대학교만의 특별 이벤트 덕에 촌동네 학교 모두가 맛있게 과자를 먹을 수 있었네요. 끝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학창시절에 새로운 이벤트를 선물해준 전주대학교에 정말 감사드리고, 전주대학교를 비롯해서 수시 원서 넣은 친구들 모두 대학 대박나자 ! 

- 전주대학교를 사랑하는 남해고등학교 3학년 1반 23명 일동 -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전주대는 사랑입니다❤️
다음글 아니 이게 무슨.........♥ 진해여고 파티 보실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