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Industrial Design

전주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실시 안내
작성일: 2020-08-19 조회수: 210 작성자: 박정인
첨부 : [붙임1]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세부 운영 계획.hwp 파일의 QR Code [붙임1]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세부 운영 계획.hwp  [붙임1]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세부 운영 계획.hwp ,   [붙임 2]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학생 매뉴얼.pdf 파일의 QR Code [붙임 2]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학생 매뉴얼.pdf  [붙임 2]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학생 매뉴얼.pdf ,   [붙임5] 현장실습 운영지침(2019. 3. 1. 시행).hwp 파일의 QR Code [붙임5] 현장실습 운영지침(2019. 3. 1. 시행).hwp  [붙임5] 현장실습 운영지침(2019. 3. 1. 시행).hwp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실시 안내


1. 현장실습

: 대학과 현장실습기관이 공동으로 산업체 현장에서 이론의 적용, 실무교육 및 실습 등을 실시하고 이를 통하여 학점을 부여하는 산학협력 교육과정


2. 신청자격

-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3. 운영절차 및 일정

운영 절차

운영 일정

비고

실습기관 모집

~2020. 8. 20.(목)

- 실습기관 모집 안내문 송부

실습기관 안내 및 홍보

2020. 8. 6.(목)~8. 20.(목)

- 실습기관 안내 및 실습기관-학생 매칭

학생 현장실습 신청, 지도교수 승인

2020. 8. 17.(월)~9. 3.(목)

- 온라인(inSTAR) 학생 참여 신청 

- 온라인(웹천잠) 지도교수 승인

오리엔테이션 개최

2020. 8. 26.(수) 14:00

- 현장실습 주요 사항 안내, 성희롱 예방 교육,

 안전 교육, 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현장실습 실시

2020. 8. 31.(월)~12. 20.(일)

- 12~15주

지도교수 방문지도

(의무 실시)

2020. 8. 31.(월)~12. 20.(일)

- 해당 학생 실습 기간 중 실시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2020. 9. 4.(금)

- 센터 일괄 처리

결과 서류 제출

(학생→학과)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 서면 서류 7종 원본 학과 사무실 제출

- inSTAR 서류 3종 입력 및 저장

결과 서류 확인,

실습기관 평가 점수 입력

(학과)

~2020. 12. 28.(월)

- 서면 서류 원본 및 서명 누락 여부 확인

- inSTAR 서류 작성 여부, 내용 확인

- 실습기관 평가 점수 웹천잠에 입력

결과 서류 제출

(학과→센터)

~2020. 12. 30.(수)

- 서면 서류 원본 확인, 취합 후 현장실습

 지원센터로 전자 공문 송부 및 원본 제출

지도교수 평가 점수 입력

(지도교수)

2020. 12. 28.(월)

~2021. 1. 4.(월)

- 웹천잠에서 학생별 결과 서류 확인 후

 평가 점수 입력

결과 서류 확인

(센터)

2020. 12. 30.(수)

~2021. 1. 8.(금)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학점 부여

2021. 1. 8.(금)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일괄 처리

실습지원비 지급 및

수업료 장학금 지급

2021. 2.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학생지원실 일괄 처리